카카오게임즈, '오딘' 첫 신규 클래스 '실드 메이든'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28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에 최초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을 출시했다.
'실드 메이든'은 여전사 클래스다.
클래스 변경을 활용하면 육성 중인 캐릭터를 '실드 메이든'으로 바꿀 수 있다.
클래스별로 영웅 4종, 전설 2종, 신화 2종 신규 '무기 형상'이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8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에 최초 신규 클래스인 '실드 메이든'을 출시했다.
'실드 메이든'은 여전사 클래스다. 긴 창과 방패를 이용해 근접 전투를 펼치는 '발키리'와 거대한 도끼를 활용해 원거리 공격을 수행하는 '액슬러'로 구성됐다.
'발키리'는 긴 창을 활용해 근거리와 원거리 대상에게 단일 공격할 수 있다. 다수 적에게 한 번에 광역 대미지 공격도 전개할 수 있다. 방패를 활용해 멀리 떨어져 있는 적진에 진입할 수 있고 아군에게 이동해 버프도 준다.
쌍도끼를 사용하는 '액슬러'는 원거리에 있는 적들에게 강력한 상태 이상의 데미지를 가한다. 버프를 통해 스스로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도 있다. 속박 상태에 걸린 적에게 돌진하며 타격하는 등의 능력도 갖췄다.
클래스 변경을 활용하면 육성 중인 캐릭터를 '실드 메이든'으로 바꿀 수 있다. 클래스별로 영웅 4종, 전설 2종, 신화 2종 신규 '무기 형상'이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서버 '미미르'도 오픈한다. 모두 9개 서버로 구성됐고 이곳에서 시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2 TMA D-10] 김호중·영탁, 트로트맨들의 첫 입성 '관심 고조'
- [단독] 블랙박스로 본 '대전 현대아울렛' 화재, '일촉즉발' 내부 상황(영상)
- [원세나의 연예공:감] 홍상수X김민희, 그들만의 '굳건한' 로맨스
- 팬들의 외침에도 벤투의 선택받지 못한 이강인 [TF사진관]
- 공사비 껑충 뛴 둔촌주공, '25평' 아파트 분양가 9억 원 넘을까
- 한동훈 '직접 등판'…헌재 "법무장관 권한 침해됐나"
- 미니스커트 입고 여자화장실 간 60대 남성, 황당한 변명…"소변 보려고"
- 유명 작곡가 돈 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 체포
- 강화 갯벌 남성 하반신 시신…가양역 실종자 유사 'DNA 분석'
- '밤토끼' 잡아도 웹툰 불법 유통 여전...몸살 앓는 'K-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