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 입주자 전용 할인 전국으로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이하 검단본점)은 인천 입주자의 입주가전 구매 비용 절감을 위해 선보였던 '입주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전국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검단본점 관계자는 "고물가 현상이 장기화되고 있는 우려 속에서 입주 전문 가전매장으로써 입주자분들이 입주 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누리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할인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성 디지털프라자 검단본점(이하 검단본점)은 인천 입주자의 입주가전 구매 비용 절감을 위해 선보였던 ‘입주자 전용 할인’ 프로모션을 전국을 대상으로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
검단본점 관계자는 “고물가 현상이 장기화되고 있는 우려 속에서 입주 전문 가전매장으로써 입주자분들이 입주 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누리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할인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혜택은 △입주자 전용 할인 △다품목 최대 300만 포인트 △금액 대별 할인 △금액 대별 추가 상품권 △제휴카드 사용시 금액 대별 추가할인 △제휴카드 사용 또는 금액 대별 24/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등이 있으며, 일반 혜택과 더불어 입주자 전용 할인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검단본점을 방문하거나 카카오톡 채팅·전화·문자 비대면 상담을 통해 입주를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증빙서류에 해당하는 서류로는 공급/조합 가입 계약서 등 신원 확인 가능한 계약서 및 부동산 전세 계약서(신규입주 내용 명시) 또는 신규 아파트라면 전국에 있는 모든 아파트가 해당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침체 우려'…코스피, 장중 2%대 낙폭 유지 2160선
- 에르메스의 ‘되팔이 금지조항’, 불공정 약관 아닌가요?[궁즉답]
- "짐승보다 위험하다"…은혜를 칼로 갚은 살인범[그해 오늘]
- 드디어 입 연 돈스파이크...'호텔서 여럿이 마약' 부인
- "文 탓에 엉망", "좀 들어라"…고성 오간 이재명의 42분 첫 연설
- [단독]SK바사 코로나 백신 맞으면 美·日 여행 못한다
- 박민영, 재력가와 열애?…소속사 "확인 중"
- 국민 61% "'바이든'이 맞다"…60·70대서도 '날리면' 보다 우세
- "금연 구역인데"...수유역 폭행 여성에 아버지뻘 공무원 '병가'
- [단독]KBS 이현주 아나운서, 2세 연하 변호사와 11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