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제이홉 협업 강력하네..美 빌보드 월드디지털 송세일즈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크러쉬가 2년만에 공백기를 깨고 미국 빌보드 내 세부 차트에 진입했다.
이 곡은 앞서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브라질, 칠레, 인도네시아, 멕시코, 필리핀 등 41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또 미국, 일본 등 총 68개 지역에서 톱 10에 진입했다.
지난 22일 발매된 크러쉬의 신곡 '러시 아워'는 펑크 장르의 곡으로, '이제부터 크러쉬의 시간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노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가수 크러쉬가 2년만에 공백기를 깨고 미국 빌보드 내 세부 차트에 진입했다.
27일(현지시간) 빌보드 10월1일 자 차트에 따르면, 크러쉬의 신곡 '러시 아워'(Rush Hour) (Feat. j-hope of BTS)'는 빌보드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2위, '디지털 송 세일즈' 28위를 기록했다. 글로벌 수퍼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이 피처링으로 힘을 실은 곡이다.
이 곡은 앞서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브라질, 칠레, 인도네시아, 멕시코, 필리핀 등 41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또 미국, 일본 등 총 68개 지역에서 톱 10에 진입했다.
지난 22일 발매된 크러쉬의 신곡 '러시 아워'는 펑크 장르의 곡으로, '이제부터 크러쉬의 시간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는 노래다.
한편 크러쉬는 각종 방송 및 라디오, 유튜브 등 다양한 곳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빅나티, 무대 이탈 뒤 여친과 스킨십에 "깊은 반성…책임 통감"
- 팬에게 세제 먹인 걸그룹…문제 영상으로 신곡 홍보
- '8번 이혼' 유퉁, 33세 연하 前 아내 외도…재혼에도 생활비 줘(종합)
- 심신 딸, 걸그룹 데뷔…'붕어빵 나온게 엊그젠데'
- 암투병 안나, 박주호 은퇴식서 친정팀 팬들에 큰절
- 김준호, 김지민과 결별했나…이별 노래 부르며 오열
- '최진실 딸' 준희, 美서 몸매 과시…일상이 화보
- 혼전임신 엄현경, 결혼발표…아빠는 군대 간 차서원
- 강예빈, 온몸 화상 입어…"한국 와서 링거만 3번"
- 김용건 "노년 연애 쉽지않아, 내 몸 가누기도 벅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