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벡, 유럽 최대 글로벌 임플란트 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벡 유럽 최대 규모 글로벌 임플란트 박람회인 골융합학회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나이벡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규모 글로벌 임플란트 박람회 골융합학회 'EAO GENEVA 2022'에 참가한다.
EAO GENEVA 2022는 스트라우만, 노벨바이어케어 등 글로벌 선두 임플란트 기업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치과 전문의가 참석하는 국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나이벡 유럽 최대 규모 글로벌 임플란트 박람회인 골융합학회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나이벡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규모 글로벌 임플란트 박람회 골융합학회 'EAO GENEVA 2022'에 참가한다. EAO GENEVA 2022는 스트라우만, 노벨바이어케어 등 글로벌 선두 임플란트 기업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치과 전문의가 참석하는 국제 행사다.
이번 박람회에서 나이벡은 골재생 바이오소재 분야의 주력 제품인 'OCS-B'와 'OCS-B 콜라겐', '리제노머(Regenomer)' 등의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들은 이미 유럽에서 '시판 후 임상시험(PMCF)'을 진행 중으로, 대부분의 환자들에게서 부작용 없이 뛰어난 골재생 효과를 검증받았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벡, 유럽암연구학회 K-RAS 항암치료 ‘저용량 고효능’ 공개
- 나이벡, 핵심 바이오 소재 임상시험 성공
- [주말엔 운동] "'이 운동' 시키면 똘똘한 아이 될 가능성↑"
- [오늘의 운세] 12월 22일, 이 띠는 맑은 하늘처럼 하루의 기운이 왕성합니다!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
-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황동혁 감독 美인터뷰서 깜짝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