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열애설.. ♥4세 연상 재벌과 사귀나

김유림 기자 2022. 9. 28. 13: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민영(36)이 4세 연상의 코스닥 큰손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28일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신흥 재력가 A씨(40)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박민영과 A씨가 서로의 본가를 오가며 양가 어른들도 인정한 열애를 하고 있다면서 박민영이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배경에도 A씨가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박민영의 열애설 상대인 A씨가 국내 한 가상자산거래소의 숨은 대주주라며 "수상한 재력가"라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민영이 재력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은 지난 2019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열린 tvN 새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민영.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박민영(36)이 4세 연상의 코스닥 큰손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28일 디스패치는 "박민영이 신흥 재력가 A씨(40)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박민영과 A씨가 서로의 본가를 오가며 양가 어른들도 인정한 열애를 하고 있다면서 박민영이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배경에도 A씨가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박민영의 열애설 상대인 A씨가 국내 한 가상자산거래소의 숨은 대주주라며 "수상한 재력가"라고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재력가 A씨는 박민영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한 초록뱀 미디어와 관련이 깊은 인물이라고. 또한 A씨는 국내 유명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한 곳의 최대주주 회사 지분을 가장 많이 소유한 자로 알려졌다.

박민영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문을 통해 "금일 보도된 박민영 보도와 관련한 소속사 입장을 전한다. 현재 박민영이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촬영에 임하고 있어, 사실 관계 확인이 늦어지고 있다. 정확한 입장을 신속히 전달하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지난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달리기소녀 강유미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박민영은 KBS2 '성균관스캔들(2010)'로 한류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후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2018)' tvN '그녀의 사생활(2019)' JTBC '기상청 사람들(2022)' 등 출연작마다 흥행에 성공하며 로코퀸으로 주목 받았다.

[머니S 주요뉴스]
한그루 이혼설 '솔솔'…7년 만에 파경?
이번엔 제니 일상 유출… 해킹범, 도 넘은 범죄행위
유흥업소 취업한 걸그룹 전 멤버… 누구?
'온몸 타투'에 입 열었다… 나나 "개인적인 선택"
"제조하는 것 같아"… 돈스파이크, 손놀림 수상쩍었다?
'시동생 논란' 손담비, 럭셔리 일상… ♥이규혁과 함께?
"키 크고 말라서 창피"… 이요원, 프로필 말이 돼? '헉'
"전 남편들도 왔다"… 이인혜, 결혼식서 무슨 일?
"50대 믿기지 않아"… 손지창♥오연수, 신혼부부야?
"네가 왜 거기서 나와"… 강남, ♥이상화에 당황한 사연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