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크로우즈' 시즌2 시작..콘텐츠 대거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시즌2가 시작과 함께 관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레벨부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경기관총과 저격소총, 단검 등 3종의 신규 무기가 추가됐다.
오는 11월 1일까지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할 때 의복 '발라클라바(옐로우체크)'를 포함, 무기 경험치, 랜덤상자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시즌2가 시작과 함께 관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레벨부터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경기관총과 저격소총, 단검 등 3종의 신규 무기가 추가됐다.
경기관총은 PKM대비 낮은 데미지와 빠른 발사속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저격 소총은 L115A3 대비 낮은 데미지와 빠른 볼트액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단검의 경우 버터 플라이 나이프의 특징적인 애니메이션과 함께 투척 기능을 적용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아울러 관전 모드에서 채팅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또한 신규 재화 ‘큐온 포인트(Q-on Point)가 추가되어 상점에서 전용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1월 1일까지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할 때 의복 ‘발라클라바(옐로우체크)’를 포함, 무기 경험치, 랜덤상자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11월 30일까지 넥슨PC방에서 ‘크로우즈’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방탄 선글라스(브라운) 등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오는 29일 인기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CROWZ 개발자를 이겨라’ 이벤트가 실시된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주년 앞둔 ‘리니지W’, 일본 시장서 인기 몰이…글로벌 기대감 UP
- 라이징윙스 고양이와 함께 하는 방치형 힐링 게임 ‘캠핑 캣 패밀리’ 출시
- ‘서머너즈 워’ ‘쿠키런:킹덤’ 콜라보 팝업 카페 1500명 방문 ‘성황’
- 넷마블문화재단, 장애인선수단 ‘전국장애인조정대회서’ 강팀 입증
- 원유니버스, 베트남서 열린 ODC 성료…오픈 3일만에 매진 ‘호응’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