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기둥, SBS '소방서 옆 경찰서' 출연..김래원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기둥이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김래원의 파트너로 확정된 것.
연극 '언더스터디', 뮤지컬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 등 상반기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며 활약을 펼친 배우 강기둥이 하반기에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과 '소방서 옆 경찰서'로 안방극장에 돌아와 믿보배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강기둥이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한다.
9월 28일 소속사에 따르면 강기둥은 하반기 안방극장을 찾아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과 연기호흡을 맞춘다.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서 김래원의 파트너로 확정된 것.
'소방서 옆 경찰서'(극본 민지은/ 연출 신경수)는 범인 잡는 경찰과 화재 잡는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로, 타인을 위해 심장이 뛰는 최초대응자들의 가슴 뜨거운 팀플레이를 그리는 드라마다. 위기의 순간 제일 먼저 출동하는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영웅들을 조명, 치열한 현장과 휴머니즘을 그려낸다.
강기둥은 극중 진호개(김래원 분)의 파트너 공명필로 출연한다. 성이 공명이고 이름이 필이지만 태원경찰서에서는 '맹필'로 불리는 순발력과 친화력 최고의 재간둥이 경장이며, 태원서의 기둥이 되는 인물이다. 강기둥이 진호개 역의 김래원과 보여줄 파트너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특히 2022년 하반기 강기둥의 열일이 예고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극 ‘언더스터디’, 뮤지컬 ‘쇼맨_어느 독재자의 네 번째 대역배우’ 등 상반기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하며 활약을 펼친 배우 강기둥이 하반기에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과 ‘소방서 옆 경찰서’로 안방극장에 돌아와 믿보배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장르와 배역을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기억에 자신을 각인시키는 배우 강기둥. 2022년 하반기에도 이어질 그의 종횡무진 활약에 기대감이 쏠린다.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궁민 9일 전 깜짝 결혼발표 “진아름=든든한 동반자, 조용히 치를 것”
- 미자, 주식 폭락에 소주 병나발 “말아먹고 마음고생 오래 해”
- ‘송종국 딸’ 송지아, 유창한 영어 실력에 골프 실력까지 (전지훈련)[어제TV]
- ‘하하♥’ 별, 활동 중단 “무너져 내렸다” 막내딸 길랑바레 투병 고백
- 장영란 “한의사 남편 병원 마이너스, 돈 좀 빌려달라고 문자” (돌싱포맨)
- 김병옥 “아내 몰래 보증+주식 상장폐지, 살아남은 게 기적” (돌싱포맨)[어제TV]
- 김지민 “과거 개그계 후배 때리는 문화有, 1년간 화장도 못해”(바바요)
- 시다 마나카, 아이돌→유흥업소 직원 됐다 “동경했던 직업”
- 조혜련 “이경규 경조사 안 챙겼는데‥딸 결혼식 아무도 안 올까봐”(호적)[어제TV]
- ‘홍콩 사모님’ 강수정, 子 생일도 럭셔리…보트 파티+바다 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