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30일 최종화 공개.."시즌2 기다려" 염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트콤 '유니콘'이 30일 마지막 화 공개를 앞두고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주연배우들과 유병재 작가가 친필 메시지로 감사함을 전했다.
28일 신하균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유니콘' 아껴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고 원진아는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남겼다.
'유니콘' 마지막화는 3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신하균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유니콘’ 아껴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고 원진아는 “사랑과 관심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남겼다. 시나리오를 쓴 유병재는 “함께 달려줘서 진짜 사랑해요”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유니콘’은 회 차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시청자들은 SNS를 통해 “나한텐 올해의 드라마 될 듯”, “블록버스터급 오리지널이 넘쳐나는 시대에 우연히 발견한 수풀 속의 민들레 같은 시트콤”, “금요일마다 기대되는 드라마가 등장해서 즐겁다”, “유병재 천재” 등의 감상평을 남겼다.
특히 이들은 종영을 앞두고 “당장 100회 해. 시트콤은 본디 사계절 내내 함께해야 하는 것이다”, “2시즌 쓰고 계시죠. 곧 끝이라는 게 아쉬워서 죽을 것 같다” 등의 글을 남기며 마지막 화 공개에 대한 아쉬움과 시즌2를 향한 바람을 전했다. ‘유니콘’ 마지막화는 30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서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곽도원, 이번에는 폭행·폭언설→“추측·왜곡 자제”[종합]
- ‘7년째 꿋꿋한 불륜’ 김민희♥홍상수, 근황 공개[DAY컷]
- 영숙 “자존심 상한다”→영자 “실망했다” 극대노 ‘난리 부르스’ (나는 솔로)
- 이국주 결별 고백…전 남친들 비주얼 반전 “모델 같아”
- 돈스파이크, 필로폰 투약…‘4중 인격’ 고백은 전조였나 [DA:스퀘어]
- 3살 아들에게 ‘이것’을? 악마도 울고 갈 부모 (히든아이)
- 송지효, 과감한 속옷 화보…‘런닝맨’ 오빠들 난리나겠네 [DA★]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 남친’ 박성진, 정우성 저격?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