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오토데스크와 전략적 협력.."리얼타임 3D 경험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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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게임즈가 오토데스크와 전략적 협업을 맺고 다양한 산업에서 몰입감 있는 리얼타임 3D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고 28일 밝혔다.
마크 쁘띠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생태계 담당 부사장은 "오토데스크 레빗과 트윈모션의 통합으로 디자인 전문가들에게 리얼타임 3D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사용자는 리얼타임 3D 툴과 라이브러리로 이루어진 에픽 생태계를 활용해 복잡한 데이터와 기술 워크플로를 처리하는 시간을 줄이고 디자인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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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픽게임즈가 오토데스크와 전략적 협업을 맺고 다양한 산업에서 몰입감 있는 리얼타임 3D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의 첫 번째 일환으로 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AEC) 산업을 선택하고 에픽게임즈의 트윈모션을 '오토데스크 레빗용 트윈모션'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의 협력은 지난 2008년 오토데스크가 에픽게임즈의 통합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토데스크의 3D 설계 소프트웨어를 언리얼 엔진과 통합하면서부터 이어지고 있다. 레빗 외에도 3ds 맥스, 나비스웍스, 인벤터 워크플로를 지원해 프로젝트를 언리얼 엔진에 간편하게 가져올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향후에도 양사는 AEC뿐 아니라 M&E와 제조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의 고객 경험을 개발해 리얼타임 콘텐츠 제작의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두 회사 모두 메타버스 표준 포럼의 회원사로 확장성과 통합성을 향상시키고 고객에게 몰입감 있는 협업 기술과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개방형 표준을 주도하고 있다.
마크 쁘띠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생태계 담당 부사장은 "오토데스크 레빗과 트윈모션의 통합으로 디자인 전문가들에게 리얼타임 3D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사용자는 리얼타임 3D 툴과 라이브러리로 이루어진 에픽 생태계를 활용해 복잡한 데이터와 기술 워크플로를 처리하는 시간을 줄이고 디자인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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