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다음 달 1일 오후 3시까지 접속 시 100젬을 증정한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가 '2022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우수게임에 대한 시상과 홍보지원을 통한 국산 게임 창작 활성화 및 게임업체의 제작 의욕 고취를 위해 진행되는 행사다. 올해는 총 6명의 심사위원으로 이루어진 선정평가위원회의 의견과 일반 이용자들의 투표를 총합해 선정됐다.
넷마블은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다음 달 1일 오후 3시까지 접속 시 100젬을 증정한다. 보상은 계정당 1회 제공한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게임 내에서 머지하면서 모은 자원, 쿵야들을 이용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권민관 넷마블엔투 대표는 "넷마블 대표 IP 쿵야 캐릭터에 애정을 가진 개발진들이 모여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했다. 그동안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2기 수료식 개최
- 넷마블문화재단, 제14회 게임콘서트 24일 개최
- 넷마블, 신작 '하이프스쿼드' 스팀 2차 테스트
- 넷마블게임박물관 건립...유물 기능 캠페인 실시
- 넷마블, 블록체인 게임 ‘킹 오브 파이터즈 아레나’도쿄 게임쇼에서 정보 공개
- 넷마블 '세븐나이츠레볼루션', 새 영웅 백화마근 세인 공개
- 통신 3사 CEO, "새해 AI 성과내자" 한 목소리
- LG CNS·SK C&C 등 IT서비스기업, 신년 키워드 '혁신·협력'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中 BOE, 스마트폰용 '탠덤 OLED' 확대…삼성·LGD 틈새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