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태구,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합류
배우 이태구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시작하겠습니다’에 출연한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27일 전했다.
이태구가 출연을 확정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정려원 분)와 한번 꽂히면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이규형 분)을 중심으로엮어간다.
성격이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극중 이태구는 윤석구(박정학 분)의 망나니 아들 ‘윤도창’으로 분한다. 윤도창은 오로지 자신의 이익만중요시하는 인물로, 청각장애인 가사도우미와 그의 아들을 괴롭히는 극악무도한 빌런이다. 이태구는 이번 캐릭터를 통해 그간 보여준 적 없는 변신을 선보이며 필모그래피에 한 획을 그을 예정이다.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출연을 확정한 이태구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떠오르는 신예로 발돋움하고 있다. 2015년 연극 ‘뷰티풀선데이’로 데뷔한 이태구는 ‘히스토리보이즈’, ‘두 개의 방’, ‘수탉들의 싸움_COCK’, ‘투모로우 모닝’ 등 다양한 무대에 올라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았고, 드라마 ‘SKY캐슬’, ‘검사내전’, ‘카이로스’, ‘속아도 꿈결’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나갔다.
이전 작품에서 순수하고 선한모습을 보여줬던 이태구의 충격적인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바.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윤도창 역할을 위해 외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눈빛, 말투 등 세세한 부분까지 변화를 준그의 활약이 더 기대된다.
이태구가 출연을 확정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시작하겠습니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편씩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