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전 연인과 만남..친구들 격렬한 반대 '연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년 전 남자친구와 다시 한번 설렘을 느낀 고민녀가 친구들의 격렬한 반대에 부딪힌다.
어느 날, 고민녀는 7년 전 헤어졌던 전 남자친구와 우연히 만난다.
그간 근황을 묻던 중 전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연락해도 되나"고 묻고 스튜디오에서는 이 말의 뜻을 해석한다.
그 후 고민녀와 전 남자친구는 가끔 연락하며 과거를 반성하던 중 서로에게 다시 설렘을 느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연애의 참견3' 예고. 2022.09.27. (사진=KBS Joy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209/27/newsis/20220927200022217vyzj.jpg)
[서울=뉴시스]유다연 인턴 기자 = 7년 전 남자친구와 다시 한번 설렘을 느낀 고민녀가 친구들의 격렬한 반대에 부딪힌다.
27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연애의 참견3'에 30세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어느 날, 고민녀는 7년 전 헤어졌던 전 남자친구와 우연히 만난다. 그간 근황을 묻던 중 전 남자친구는 고민녀에게 "연락해도 되나"고 묻고 스튜디오에서는 이 말의 뜻을 해석한다.
주우재는 "연락해도 되냐는 물음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말"이라고, 곽정은은 "지금 사귀는 사람 있냐고 간접적으로 물어본 걸 수도 있다"고 추측한다. 서장훈은 "23세에 봤던 사람과 30세에 다시 봤는데 뭔가 더 매력적이고 세련되어 보일 수도 있다"고 분석한다.
이어 MC들은 헤어졌던 전 연인과 만났을 때 가장 먼저 드는 생각에 대해 말한다. 한혜진은 "여기에 누구와 뫘냐 궁금할 것 같다"고, 서장훈은 "여기서 운명을 믿고 의미를 부여하면 안된다"고 주의를 준다.
그 후 고민녀와 전 남자친구는 가끔 연락하며 과거를 반성하던 중 서로에게 다시 설렘을 느낀다.
그러나 두 사람이 만난다는 것을 안 고민녀의 친구들이 격렬하게 두 사람의 재회를 반대한다. 두 사람의 과거가 드러나자 한혜진은 "어떻게 이걸 잊을 수가 있냐"며 충격을 받아 어떤 이유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willow6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아이들 미연, 용산 주상복합 50억에 매수…"전액 현금"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
- '환승연애' 첫 부부 탄생…이주휘♥고민영 12월 결혼 발표
- 딸 서울대 보낸 신동엽 "딸 사춘기 때 뽀뽀·대화 금물"
- '솔로지옥' 이성훈, 이명박 외손자설에 "인터넷이 미쳤다"
- '용준형♥' 현아 마트 데이트…달라진 모습에 또 '임신설'
- 尹 무기징역 선고 날…최시원 의미심장 글 "불의필망 토붕와해"
- 두쫀쿠 창시자, 월 매출 25억원…1년 만에 인생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