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코스티‧달에닿아‧주형진 등 출연..'라이브 온', 9월 2부‧3부 아티스트 라인업

진주희 2022. 9. 27. 18: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규모 대중음악공연 지원 사업 '라이브 온 (LIVE. ON)'의 9월 2부와 3부 공연이 본격적으로 포문을 열었다.

지난 26일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라이브 온' 2부 공연은 26일부터 오는 30일(오후 6시~8시)까지, 3부 공연은 26일부터 오는 10월 1일(오후 8시~10시)까지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대중음악공연 지원 사업 ‘라이브 온 (LIVE. ON)’의 9월 2부와 3부 공연이 본격적으로 포문을 열었다.

지난 26일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라이브 온’ 2부 공연은 26일부터 오는 30일(오후 6시~8시)까지, 3부 공연은 26일부터 오는 10월 1일(오후 8시~10시)까지 진행된다.

2부 26일 공연에는 히피는 집시였다, 달에닿아, 에코브릿지, 디노 공연이 펼쳐졌다. 이후 27일 공연에는 에스제이삭스, 주형진, 최현정트리오, 강선아, 28일 공연에는 러브엑스테레오, 로파이베이비, 하이투힘, 메써드, 잭더라즈, 29일 공연에는 밴드마루, 스토리셀러, 이우든, 어텀, 덕호씨, 30일 공연에는 임정현, 펜텐, 안아, 파고, 필윤이 무대의 열기를 이어나간다.

‘라이브 온’ 9월 2부, 3부 공연 라인업이 공개됐다.사진=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제공
3부 26일 공연에는 남유선, 엄주빈, 김현대, PINWHEEL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후 27일 공연에는 신선미, 밴드판, 달담, 모호프로젝트, 28일 공연에는 민제, 권장혁, 오아, 승혜, 29일 공연에는 한살차이, 김시호, daisy, Ocean in the eyes, 30일 공연에는 한수연, 푸른달, 유랑밴드, 글로리아심 그리고 게스트로 빌리어코스티가 출연한다. 끝으로 10월 1일 공연에는 바림, 허영택, 롱타임노쉿, 로켓트아가씨가 무대를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음악적 개성이 뚜렷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연이어 총출동하며 깊어가는 가을 음악 팬들의 마음을 물들일 전망이다. ‘라이브 온’을 통해 보여줄 각 아티스트만의 색깔이 담긴 무대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라이브 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아리랑국제방송,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이하 음레협), 대한가수협회,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힘을 합쳐 추진하는 소규모 대중음악공연장과 대중가수들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