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크로니클 신규 소환수 '오라클' 등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오라클'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라클'은 태생 5성 소환수로, 물·불·바람·빛·어둠 등 총 다섯가지 속성에 따라 강력한 스킬과 다양한 콘셉트가 부여된다.
컴투스는 새롭게 도입된 오라클을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10월 18일까지 오라클의 획득 가능성을 높인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수 ‘오라클’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라클’은 태생 5성 소환수로, 물·불·바람·빛·어둠 등 총 다섯가지 속성에 따라 강력한 스킬과 다양한 콘셉트가 부여된다.
불 속성 오라클의 액티브 스킬인 ‘흐르는 시간’은 범위 내 적을 세 번 공격하고 타격마다 일정 확률로 강화효과를 해제할 수 있다.
컴투스는 새롭게 도입된 오라클을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10월 18일까지 오라클의 획득 가능성을 높인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200만 골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빛 속성 미믹의 소환수 이야기를 추가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10월 4일까지 길드 의뢰를 완수하면 길드 주화, 영웅 등급의 수집 도구, 천공석 등 여러 아이템이 지급되는 길드 의뢰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공식 포럼에서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로니클’의 세계에 새롭게 합류한 오라클이 전체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길드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펄어비스(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 ‘길드 챔피언십’ 참가자를 10월 6일까지 모집한다.
길드 챔피언십은 각 서버를 대표하는 총 16개 길드가 참여해 최강 길드를 가리는 대회다.
길드 신청 조건은 ▲길드원 40명 이상 ▲1~3단계 거점 또는 성 보유 ▲대회 당일 길드 대장 또는 부대장 중 최소 1명 이상 참여해야 한다.
경기장은 발렌시아 공성전 맵 기반 30대 30 전장으로 구성되며 10분 안에 공성측이 수성측의 성물을 파괴하면 다음 라운드로 진입한다.
10월 7일 대진표를 생방송으로 추첨하며 연습기간을 거쳐 10월 16일 16강전 및 8강전, 10월 23일 4강전·3~4위전·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가을을 맞아 ‘Welcome Autumn : 가을엔 검은사막 모바일 ‘어텀 캠페인’을 연다. 11월 8일까지 접속만하면 혼돈 등급 장비 풀세트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으로 매일 접속 시간에 따라 핫타임, 혼돈의 결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커뮤니티 우두머리 ‘카츠바리악’도 추가했다. 혼돈의 무라카, 투카르 라이텐, 아히브의 그리폰에 이은 네 번째 커뮤니티 우두머리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년만에 정상화 ‘지스타’, PC·콘솔 게임이 대세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키타산 블랙 픽업 재진행
- 언리얼엔진의 모든 것 본다…‘언리얼 서밋’ 개막
- [콘텐츠 핫&뉴] 수집형 RPG ‘워킹데드:올스타즈’ ‘헤드헌팅’ 시스템 도입
- NC문화재단, 지역아동센터 1천2백곳·소도서관 5백곳에 4천권 그림책 기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정용진, SSG닷컴 한숨 돌렸지만…
- 은퇴 암시했던 보아, 팬들과 소통 재개… ‘데뷔 24주년 점핑이들과 함께’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