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나와' 이은지, '지락실' 섭외 비하인드→개인기도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지 씨가 막강한 개인기로 '걍나와'를 흔든다.
이은지 씨는 오는 28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열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에 '걍나와' 본편에서 이은지 씨가 펼칠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 등 활약에 기대가 모아졌다.
이은지 씨가 출연하는 '걍나와' 17화는 오는 28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이은지 씨가 막강한 개인기로 '걍나와'를 흔든다.
이은지 씨는 오는 28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열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MC 강호동 씨는 이은지 씨의 등장에 흥분하며 "이게 무슨 일이냐. 지구를 들었다 놨다 하는 대세"라고 소개했다. 이에 이은지 씨 역시 높은 텐션으로 인사해 오프닝부터 분위기를 달궜다.
이어 이은지 씨는 "나영석 PD가 하신다는 말에 tvN '뿅뿅 지구오락실' 출연을 바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강호동은 "'코빅'을 버리고서라도 갔을까?"라고 물었고, 이은지 씨는 고민 없이 "버려야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이은지 씨의 대답에 "이건 되돌릴 수 없는 멘트다. '코빅'이 날 이해해줘야 한다는 거냐"라며 특유의 몰아가기 토크를 펼쳤다. 이은지 씨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이 흐름 뭐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개인기도 빠지지 않았다. 이은지 씨는 "한국 가수와 미국 가수가 각각 고음 낼 때의 차이법"이라며 한국 가수와 미국 가수의 고음 창법을 따라 해 큰 웃음을 줬다. 이에 '걍나와' 본편에서 이은지 씨가 펼칠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 등 활약에 기대가 모아졌다.
이은지 씨가 출연하는 '걍나와' 17화는 오는 28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NOW. '걍나와' 예고 영상 캡처]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곽도원→김새론·허찬, '음주운전' 실망감 안긴 스타들
- 방탄소년단 뷔, 박효신과 함께 '별밤' 스페셜 DJ 합류
- ‘고딩엄빠2’ 이예서 남친 母 “아이를 낳든 말든…” 발언에 3MC 분노
- 송가인X김호중, 트롯 국민남매 의기투합…'복덩이들고' 11월 첫 방송
- '이수근 아내' 박지연, 코 수술 부작용..."구축 상담해도 안 될거라고"
- "눈 안 치우고 뭐 하냐" 폭설 민원 쏟아지자 "제설직 공무원 따로 있냐" 일침
- 11월 한 달간 다우 6.8% 상승...코스피 3.4% 하락
- '한국형 사드' L-SAM 개발 완료...방어체계 완성
- 중국 정부도 기겁한 공장...오리털 패딩 안에 넣은 '저질 재료' [지금이뉴스]
- [단독] 소방본부장의 수상한 해외 출장...초청장 받은 뒤 교육비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