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 오늘 정식 출시

생활경제부 2022. 9. 27.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을 27일 출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의 두번째 확장팩을 재창조한 이번 작품은 ‘WoW’ 게임 시간을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지금 바로 접속해 아제로스의 얼어붙은 북부 대륙으로의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리치 왕의 분노’ 클래식에서 이용자는, 블리자드가 그간 선보인 ‘WoW’ 확장팩을 통해 추가된 단일 대륙 중 가장 거대한(‘용군단’ 출시 전 기준) 대륙이자 겨울 숲과 눈 덮인 산으로 가득한 노스렌드(Northrend)로 위험천만한 여정을 떠나야 한다. 얼음왕관을 돌파하고 아제로스에 닥친 최대 위협을 막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야 하며, 그 과정에서 ‘WoW’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이야기 중 하나를 경험하게 된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고 55레벨부터 시작하는 무시무시한 죽음의 기사 영웅 직업(Death Knight hero class)이 추가된다. 한때 리치 왕의 용사였던 죽음의 기사들은 암흑 마법과 룬의 힘으로 적을 정벌한다.

또한, 게임 내 여러 성과를 기념하는 ‘WoW’ 업적 시스템의 오리지널 버전은 물론, 형상을 바꾸거나 능력 및 주문의 속성을 변형시키는 능력 강화 문양의 제작을 가능케 하는 주문각인 전문 기술(Inscription profession)이 도입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