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사냥', 최귀화 열연 알파 스페셜 포스터..'최상위 포식자'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알파'의 모습이 최초로 담긴 알파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급사 TCO㈜더콘텐츠온은 27일 '늑대사냥'의 비밀 병기 '알파'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알파'는 영화 '늑대사냥'에서 뇌사상태의 탑승자로 등장하는 캐릭터로, 최귀화가 맡아 열연을 펼친 캐릭터다.
공개된 알파 스페셜 포스터에는 비밀 병기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알파의 모습이 늑대와 겹쳐져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영화 '늑대사냥'(감독 김홍선)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알파'의 모습이 최초로 담긴 알파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배급사 TCO㈜더콘텐츠온은 27일 '늑대사냥'의 비밀 병기 '알파'의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알파'는 영화 '늑대사냥'에서 뇌사상태의 탑승자로 등장하는 캐릭터로, 최귀화가 맡아 열연을 펼친 캐릭터다. 최귀화는 영화의 히든 캐릭터가 될 알파를 위해 15kg에 달하는 체중 감량은 물론 약 7개월 가량의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외적인 모습을 표현했다. 여기에 다섯시간에 달하는 분장을 통해 완벽한 알파의 모습으로 거듭났다. 최귀화의 이런 노력 끝에 탄생한 알파 캐릭터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끊이지 않는 호평을 받고 있다.
공개된 알파 스페셜 포스터에는 비밀 병기라는 단어와 어울리는 알파의 모습이 늑대와 겹쳐져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인간 스스로 먹잇감이 되다'라는 카피가 알파의 모습과 어우러져 '늑대사냥'의 진정한 의미를 엿볼 수 있다. 죽이지 않으면 사냥감이 되는 태평양 한가운데에서 최상위 포식자의 모습으로 등장할 알파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늑대사냥'은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을 태평양에서 한국까지 이송하는 바다 위 거대한 움직이는 교도소 내에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지금껏 보지 못한 극한의 생존 게임이 펼쳐지는 하드보일드 서바이벌 액션 영화다. 현재 "찐 강심장을 위한 영화" "청불을 뛰어넘는 미친 영화" "단언컨대 올해 가장 미친 영화" 등의 호평 속에 극장 상영 중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띠동갑 상사에 당했는데 꽃뱀 취급"…성폭력 피해자, 회사 창 밖 투신
- '100억 자산' 82세 여성의 잘못된 끝사랑…50대 남친에 15억 뜯겼다
- "솔비, 도화살 75%…남자 숨 막히게 하는 사주, 남편 복 없다"
- 커피 28잔 단체배달에 "씨XX이네"…배달기사, 업주 향해 쌍욕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