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4' 4강전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이(e)스포츠 리그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14(이하 ASL 시즌14)' 4강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4강 1경기에는 김지성(테란)과 김민철(저그)이 맞붙는다.
현재 저그전 10연승을 달리고 있는 김지성, 그리고 8강전에서 김택용을 상대로 철벽 같은 모습과 공격적인 운영을 모두 보여주며 4강에 진출한 김민철, 두 선수의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4강 1경기에는 김지성(테란)과 김민철(저그)이 맞붙는다. 현재 저그전 10연승을 달리고 있는 김지성, 그리고 8강전에서 김택용을 상대로 철벽 같은 모습과 공격적인 운영을 모두 보여주며 4강에 진출한 김민철, 두 선수의 치열한 대결이 예상된다.
유영진(테란)과 조일장(저그)이 출전하는 4강 2경기는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된다. 16강에서 3명의 저그가 포함된 조에서 1위로 8강에 진출한 ‘최후의 프로토스’ 장윤철을 3대 0으로 무너뜨린 조일장이 지난 시즌 우승자 이재호를 화려한 벌쳐 운영으로 제압한 유영진을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ASL 시즌14 4강은 무작위로 1·3·5세트 혹은 2·4·6세트 맵 선택권을 결정한 후, 양 선수가 서로 번갈아 가면서 6세트까지의 맵을 선택하고, 남은 맵은 7세트로 결정된다. 경기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ASL 승부 예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쌍한 내아들" "9시에 퇴근한다더니"…눈물바다 된 아울렛 화재 빈소
- 이번엔 ‘세종 실종 여중생’… 부천서 데리고 있던 20대男은 결국
- 尹, '이 XX'는 왜 침묵?...대통령실 "논란의 본질 아니다"
- 이수정 "추락? 자연재해?"...가양역 실종 남성 추정 하반신 시신 '미스터리'
- “노트북에 장학금까지 드려요”...신입생 모집에 사활건 지방대
- 英서 금융위기 시작하나…'파운드화 쇼크' 시장 와르르(종합)
- “괜히 관심갔나봐” 출장 중 여직원 성추행… 가해자 두둔한 동료들
- 내연녀 남편 車 브레이크 ‘싹둑’… 치밀했던 그놈, 최후는?
- (영상)장경태 "지도부부터 시작, 진짜 청년정치 아니다"[신율의 이슈메이커]
- '블랙핑크 스타일'로 성장…마침내 美 빌보드200 1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