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사오', 베트남에서도 터졌다..3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에서 알찬 흥행 성적을 올리고 있는 영화 '육사오'가 베트남에서도 흥행 호조를 보이고 있다.
'육사오'는 지난 9월 23일 베트남에서 개봉했다.
이 추세라면 역대 베트남 개봉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 등극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해외에서도 놀라운 흥행 성과를 보이고 있는 '육사오' 는 베트남에 이어 오는 9월 30일 대만에서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국내에서 알찬 흥행 성적을 올리고 있는 영화 '육사오'가 베트남에서도 흥행 호조를 보이고 있다.
'육사오'는 지난 9월 23일 베트남에서 개봉했다. 개봉일부터 상영 횟수의 절대적인 열세에도 불구하고 태국영화 '러브 데스티니', 할리우드 영화 '아바타'를 제치고 3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5일까지 누적 관객 30만 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매출 115만 달러를 돌파했다. 이는 베트남에서 개봉한 역대 한국영화 중 개봉주 최고 스코어다. 이 추세라면 역대 베트남 개봉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 등극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육사오' 베트남 배급을 맡은 CJ HK 엔터테인먼트 정태선 법인장은 "'육사오'의 큰 웃음과 감동 코드가 베트남 정서에도 잘 맞은 점이 베트남 배급의 성공 포인트"라고 밝혔다.
해외에서도 놀라운 흥행 성과를 보이고 있는 '육사오' 는 베트남에 이어 오는 9월 30일 대만에서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으로 지난 8월 24일 개봉했다. 국내에서도 19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손익분기점(약 165만 명)을 상회하는 흥행 성적을 거두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