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 잘생긴 분 옆에 또 잘생긴 분, 비하인드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하게 확장된 스토리, 풍성한 케미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차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하게 확장된 스토리, 풍성한 케미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차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CJ ENM | 제작: ㈜JK필름 | 공동제작: CJ ENM, 영화사 창건 | 감독: 이석훈 | 출연: 현빈, 유해진, 임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비하인드 스틸은 '공조2: 인터내셔날' 에서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완성한 배우들의 남다른 노력과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메라 안팎에서 진지함과 훈훈함을 넘나드는 북한 형사 ‘철령’ 역 현빈과 캐릭터에 100% 몰입한 남한 형사 ‘진태’ 역 유해진의 스틸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레전드 캐릭터를 완성하기까지 이들의 노력을 짐작케 한다. 여기에 겁 없는 직진 본능 ‘민영’ 역으로 분한 임윤아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스틸은 극중 캐릭터와 착붙 싱크로율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매 순간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해외파 형사 ‘잭’ 역의 다니엘 헤니와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글로벌 범죄조직의 리더 ‘명준’ 역의 진선규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비교불가 존재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특히 치열한 촬영 과정 속에서도 돈독했던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은 배우들의 스틸들은 스크린에서 폭발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실감하게 한다. 이처럼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영화에 대한 재미를 배가시키는 2차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은 9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CJENM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