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송가인x김호중, TV CHOSUN '복덩이들고'서 뭉친다..11월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트롯남매' 송가인와 김호중이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로 뭉친다.
TV CHOSUN은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탄생한 '미스트롯' 송가인과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복덩이들고'를 통해 국민의 부름에 응답하는 국민 남매로 의기투합한다"고 프로그램 론칭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전국민이 사랑하는 '국민 트롯남매' 송가인와 김호중이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GO)'로 뭉친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TV CHOSUN '복덩이들고'는 국내 오지 마을부터 비행기 타고 저 멀리 해외까지,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직접 가는 송가인과 김호중의 국민 밀착형 서비스 현장을 담는다.
송가인과 김호중은 진짜 남매 못지 않은 명품 케미스트리와 입담은 물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창력 외에도 숨겨뒀던 온갖 재주를 선보이며 '국민 복덩이'가 될 예정이다. 이들과 함께 서비스 현장에서 지원사격을 펼칠, 풍성한 게스트들도 출격을 준비 중이다.
국민 모두에게 웃음과 감동, 휴식과 위안을 선사할 송가인과 김호중의 귀호강 하모니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TV CHOSUN은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탄생한 '미스트롯' 송가인과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복덩이들고'를 통해 국민의 부름에 응답하는 국민 남매로 의기투합한다"고 프로그램 론칭을 알렸다.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복덩이들고'는 11월 중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