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서하얀 "갑자기 정한 제주도 行, 독박육아에 혼자 울기도" ('동상이몽2')[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서하얀이 제주살이 중 독박육아를 떠올렸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제주 여행을 떠난 임창정 서하얀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임창정과 서하얀은 오랜만에 제주 여행을 떠났다. 맛있는 한상차림을 먹던 두 사람은 5년간 했던 제주 살이를 떠올렸다. 서하얀은 "오빠가 송어 회 먹다가 '제주도 갈래?'라고 불쑥 얘기하지않았냐"고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임창정은 "보통 그러면 고민해보자고 하는데 '오빠가 가고 싶으면 가'라고 바로 했지 않냐"고 쿨했던 서하얀을 떠올렸다.
서하얀은 "저 말하고 3개월 후에 바로 내려갔다. 넷째 낳고 50일도 안 돼서 갔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하얀은 "제주로 가기로 한 이유가 일을 좀 안 하려고 한 거지 않냐. 근데 일이 점점 늘어났다. 남들은 주말부부처럼 지냈는데 우리는 거의 월간부부처럼 지낼 때도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서하얀은 당시 속마음을 고백했다. 서하얀은 "좀 버거웠던 거 같다. 나도 처음 엄마가 된 거였으니까 너무 힘들었다. 창밖에 비행기 뜨는 거 보면서 울기도 했다. 제주 섬에 갇힌 기분이었다"고 말해 임창정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서하얀은 임창정에게 감동 받았던 일화도 고백했다. 서하얀은 "감동 받았던 게 있다. 제주 날씨 엄청 안 좋아서 선박 끊기고 전기도 끊기려고 할 때 무섭다고 하니까 오빠가 중요한 일을 취소하고 왔다. 비행기 더 끊기면 2~3일은 더 못 보는 거였다"고 밝혔다.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송해나, 이국주와 함께 '핫플 회동'을 즐겼다. 미식가 이국주를 위해 홍성기가 특별히 고른 메뉴는 '이모카세'. 오마카세와 이모의 합성어로 사장님이 원하는 메뉴들을 뚝딱뚝딱 만들어주는 곳이다. 홍성기가 데려간 곳은 이국주와 송해나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국주는 "연애할 때는 다른 사람들과 술을 잘 안 마신다. 남자친구한테만 집중한다. 헤어지고 나니까 내가 술을 참 잘 마신다는 걸 알았다. 2년 반 동안 잊고 살았다. 요즘 6개월 동안 미친 듯이 마시고 다닌다. 제일 좋은 게 테니스치고 한 잔 하는 것"이라며 행복해했다.
이국주는 헤어진 지 6개월 됐다고. "얼마 안 됐다"는 송해나, 이현이의 말에 이국주는 "나는 다른 사람 만날 준비가 다 됐다. 나는 다른 사람을 찾아 다니는 스타일"이라며 "나는 외모가 단점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그걸 알고 온 사람이 편하다. 나는 자만추를 싫어한다. 나를 알고 만나는 자리가 좋다"고 밝혔다.
송해나는 "내가 언니를 위해 남자를 한 명 불렀다"고 비장하게 말했지만 이국주는 "너나 가져"라며 시큰둥했다. 그러면서 이국주는 "나는 주우재 씨가 섹시한 거 같다. 나는 마른 남자 좋아한다. 내가 쳤을 때 부러질 거 같은 사람. 아니면 정혁 씨도 괜찮다"며 관심을 가졌다.
2차 자리에는 송해나가 부른 손님이 먼저 술을 마시고 있었다. 송해나가 말한 남자는 개그맨 이상준. 이국주는 "오늘 정말 재미있게 놀고 싶구나"라며 실망했다.
이현이는 "계획이 되어있던 게 아니라 즉흥적으로 해나가 연락을 했다. 근데 상준 오빠가 지방에 촬영이 있었는데 해나 전화를 받고 온 것"이라 밝혀 핑크빛 의심을 불렀다.
이국주는 "해나가 오늘 오빠를 부르면 안 됐다. 이상준은 송해나한테 마음이 조금 남달랐다"고 말했고 이상준은 묘한 미소를 지었다.
이국주는 "라디오에 둘 다 게스트였는데 회식을 하면서 봤다. 다음날 '해나 어떠냐' 물어보면 걔는 사람이 아닌 거 같다더라. 결이 다른 사람 같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상준은 이를 인정하며 "송해나가 누군지 잘 몰랐다. 입고 있는 옷이 사고 싶을 정도로 핏이 너무 예쁘더라"라고 반전 멘트를 날렸다.
송해나는 "그때 DM으로 연락 왔다. 오빠랑 개인적으로 연락한 적이 없는데 한강에서 뛰는 걸 봤다며 연락이 왔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상준은 "한강에서 누가 뛰는데 옷이 너무 예쁘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