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홍상수X김민희, 스페인 영화제 동반참석.. 굳건한 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상수 감독의 영화 '탑'이 산체바스티안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가운데 그의 연인이자 배우인 김민희가 동행했다.
22일(현지시간) 제 70회 산세바스티안영화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화 '탑' 공식 포토 콜 행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엔 홍 감독과 김민희를 비롯해 '탑'의 출연 배우인 권해효 송선미 조윤희 등이 함께했다.
한편 홍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홍상수 감독의 영화 ‘탑’이 산체바스티안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가운데 그의 연인이자 배우인 김민희가 동행했다.
22일(현지시간) 제 70회 산세바스티안영화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화 ‘탑’ 공식 포토 콜 행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엔 홍 감독과 김민희를 비롯해 ‘탑’의 출연 배우인 권해효 송선미 조윤희 등이 함께했다. 김민희는 ‘제작실장’ 자격으로 ‘탑’ 팀과 동행했다.
어느덧 7년째 ‘공개연애’ 중인 홍 감독과 김민희는 카메라 앞에 나란히 서는 것으로 굳건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홍 감독과 김민희는 지난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홍 감독은 가정이 있는 유부남으로 현 부인을 상대로 이혼 조정을 신청했으나 지난 2019년 최종 기각 판정을 받았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산세바스티안영화제 공식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