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이상형은 주우재·정혁, 부러질듯 말라"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와 절친 이국주, 송해나와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SNS 맛집 탐방을 위해 절친 이국주와 송해나를 초대했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식사 도중 남편 홍성기가 이현이에 대해 폭풍 앞담화를 하며 서운함을 토로해 이국주와 송해나를 당황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SNS 맛집 탐방을 위해 절친 이국주와 송해나를 초대했다. 이어 도착한 곳은 요즘 떠오르는 인싸들의 핫플레이스로, 음식 맛은 물론 힙한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식사 도중 남편 홍성기가 이현이에 대해 폭풍 앞담화를 하며 서운함을 토로해 이국주와 송해나를 당황케 했다. 심지어 홍성기는 “(이현이는) 내 생각 하며 공 찬다”라며 폭로까지 더해 이현이와 설전을 벌였다.
한편, 이국주는 모델 주우재와 정혁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이국주는 “이별한 지 6개월 됐다. 새로운 사람 만날 준비가 됐다”라며 연애 레이더를 발동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국주의 솔직 발언에 이현이는 이상형을 물었고, “부러질 것 같이 마른 사람”이라는 말에 후배 모델 주우재와 정혁을 급히 소환했다. 또한 이국주는 자신만의 소개팅 필승 비법까지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이국주, 송해나와 삼각관계에 놓여 있다는 남자 연예인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야심한 시각에도 한 걸음에 달려온 남자의 정체는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유명 연예인으로, 지켜보던 MC들까지 “여자들이 좋아할 스타일”, “이분 인기 많다”라며 입을 모아 칭찬했다. 급기야 한 남자를 두고 펼치는 두 사람의 치열한 삼각관계에 보는 내내 대리 설렘을 유발했다.
'너는 내 운명'은 26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노 시호, 경악할 요가 포즈
- ‘암투병’ 서정희 “‘사망설’, 죽음 암시하는 것 같아 두려웠다”[화보]
- 임신 중 아내 폭행한 남편vs하루 종일 집에서 뒹구는 아내(결혼지옥)
- ‘80억 매출’ 현영, 사기 당할 뻔 “씁쓸합니다” [DA★]
- ‘한영♥’ 박군 결혼 후 복근 실종…제작진까지 비웃음 (공생2) [TV체크]
- 이영자 결혼 선언, 신랑 정체가 깜짝…재력 자랑까지 (진심누나)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결혼’ 강지영, 속마음 고백 “최근 정신과 상담 받아” (극한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