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14살 소년 연애 고민에 과자 선물 "먹고 집에 들어가"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14살 소년의 연애 고민에 과자로 답했다.
9월 26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14살 소년이 연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14살 소년은 "초등학교 때는 연애를 많이 했다"며 "6학년 12월에 헤어졌다. 한 달 안 되게 만났다. 그 전에는 4학년 때 저를 좋아하던 아이가 고백해서 받고 사귀었는데 100일 기념일로 슬라임, 액체괴물 사주고 공원에서 놀고 전화하고 했다"고 총 5번의 연애 경험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장훈이 14살 소년의 연애 고민에 과자로 답했다.
9월 26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14살 소년이 연애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찾아온 14살 소년은 “중학생 되고 좋아하는 누나가 생겼다. 어떻게 고민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짝사랑 중인 누나에게 어떻게 고백해야 할까요?”라고 고민을 말했다. 짝사랑하는 누나는 1살 연상으로 같은 댄스 동아리라고.
이어 14살 소년은 “초등학교 때는 연애를 많이 했다”며 “6학년 12월에 헤어졌다. 한 달 안 되게 만났다. 그 전에는 4학년 때 저를 좋아하던 아이가 고백해서 받고 사귀었는데 100일 기념일로 슬라임, 액체괴물 사주고 공원에서 놀고 전화하고 했다”고 총 5번의 연애 경험을 설명했다.
서장훈은 조용히 듣고 있다가 과자를 주며 “그거 먹고 들어가라”고 말했고, 이수근은 “연애를 5번이나 했네?”라며 받아줬다. 14살 소년은 연애 경험에서 얻은 것으로 “사소한 것에 잘 삐치고 사소한 것에 좋아하는 게 있었던 것 같다”고 깨달음을 밝혔다.
서장훈은 “구미에서 왔으니까 한 마디 해주겠다. 네 인생에서 사랑이 전부가 아니다. 네가 나중에 멋진 사람을 사귀려면 지금 이러고 있을 시간이 없다. 공부를 열심히 해야지. 지금은 때가 아니다”며 공부부터 열심히 하라고 당부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반신욕 사진까지…블랙핑크 제니, 연이은 사생활 유출에 몸살
- 유난희 “안 깨진다던 그릇 깨지자 주문 곤두박질‥죽다 살아나”(마이웨이)
- 이미숙, 사위 안재욱♥제자 주세빈 불륜 몰카 감시 ‘충격’(디 엠파이어)[어제TV]
- 개코, ♥아내와 부부싸움 후 집 나갈 때 꿀팁 “컵라면 챙겨서”(홈즈)[결정적장면]
- 전소민 양세찬, 여수서 오픈카 드라이브 “둘이 놀러 온 줄 알면 어떡하나” 걱정(런닝맨)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