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킴, '자폐 고백' 그후 "치료 잘 받고 노력해서 더 나은 사람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리아킴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던 리아킴은 "부족한 점이 많은 사람이지만 그럼에도 나와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소중함을 더 크게 느낀 계기가 됐다. 이번 출연 정말 잘한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댄서 리아킴이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출연 소감을 전했다.
리아킴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쪽상담소’에 나간 이후로 많은 분들이 연락 주셔서 응원과 격려를 많이 받았다”면서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최근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아스퍼거 증후군 진단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던 리아킴은 “부족한 점이 많은 사람이지만 그럼에도 나와 함께 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소중함을 더 크게 느낀 계기가 됐다. 이번 출연 정말 잘한 것 같다”고 털어놨다.
방송 당시 오은영 박사로부터 아스퍼거 증후군이 아닌 성인 ADHD가 의심된다는 진단을 받은데 대해선 “치료도 잘 받고 노력 많이 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다”고 말하곤 “모두 내게 용기를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오 박사님과 ‘금쪽 상담소’ MC, 스태프 분들도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근 리아킴은 SBS ‘싱포골드’의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리아킴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