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역시 '갓기'는 대우도 특별? 파리 호텔 사진보니 '공주님이 공주방'에 묵네!..'영앤리치'의 대표주자

이정혁 2022. 9. 26. 2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상에, 공주님이 공주방 같은 럭셔리 호텔에 묵는구나! 19세 '영앤리치'의 대표주자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해외 일정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 장원영이 호텔 사진을 올렸다.

브랜드 행사차 파리행 비행기를 탄 장원영을 위해 주최측이 각별하게 신경을 쓴 듯, 호텔이 공주님 방처럼 럭셔리 하기 그지 없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 출처=장원영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세상에, 공주님이 공주방 같은 럭셔리 호텔에 묵는구나! 19세 '영앤리치'의 대표주자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서 해외 일정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 장원영이 호텔 사진을 올렸다.

브랜드 행사차 파리행 비행기를 탄 장원영을 위해 주최측이 각별하게 신경을 쓴 듯, 호텔이 공주님 방처럼 럭셔리 하기 그지 없다. 테이블 위에 놓여진 화려한 꽃과 선물 등 영앤리치의 럭셔리 라이프가 부러움을 산다.

달리 '갓기'의 대표주자란 말을 듣는게 아닐 듯. 갓기는 'God+아기'의 합성어로 나이에 비해 뛰어난 실력 또는 출중한 외모를 갖춘 이를 칭하는 신조어로, 장원영은 10대 스타가 넘쳐나는 연예계에서도 나이에 비해 타고난 스타성으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장원영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n my way to Paris(파리로 가기 전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린 바 있다.

한편 2004년생으로 올해 19세인 장원영은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48에서 최종우승하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로 활약하며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아이브 위에 아이브를 세우는 돌풍을 일으켰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최근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활동을 마쳤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장원영 인스타그램
'39세' 산다라박, 방부제 미모 그 자체였네...점점 더 어려지는 동안 비주얼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42세 송지효, 20대 걸그룹도 소화 못할 착붙 바이크쇼츠 소화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