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신혜 딸' 이진이, 이렇게 보니 엄마 얼굴 나오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진이가 촬영 중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이진이는 자신의 SNS에 "월, 화 10:30PM #멘탈코치제갈길 #tvN"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모자를 쓰고 작은 얼굴을 강조하며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한편, 이진이는 배우 황신혜의 딸로 모델로 활동하다가 2016년부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이진이가 촬영 중 사진을 공개했다.
26일, 이진이는 자신의 SNS에 “월, 화 10:30PM #멘탈코치제갈길 #tvN"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모자를 쓰고 작은 얼굴을 강조하며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쁘다 맑고 밝아", "매력 넘치는 진이", "오늘도 본방사수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이는 배우 황신혜의 딸로 모델로 활동하다가 2016년부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지난해 12월 개봉한 영화 '너의 여자친구'(감독 이장희)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는 tvN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정우, 이유미, 권율, 박세영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이진이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