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러블리 젠냥이 변신 "더 힘내서 해볼게"[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러블리한 매력의 근황을 공유했다.
제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 새로 배운 젠냥이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25일, 정규 2집 '본 핑크'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한 제니는 "오늘 블링크 만나서 너무 행복했다. 앞으로 더 힘내서 해보겠다. 고맙다"면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러블리한 매력의 근황을 공유했다.
제니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 새로 배운 젠냥이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제니는 걸리쉬 한 무드의 원피스를 차려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제니는 미소 띤 얼굴로 볼 하트를 만들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지난 25일, 정규 2집 ‘본 핑크’ 발매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한 제니는 “오늘 블링크 만나서 너무 행복했다. 앞으로 더 힘내서 해보겠다. 고맙다”면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제니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