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모델들의 멋진 런웨이" 파파나나, 구로 G페스티벌 참여

강주일 기자 2022. 9. 26. 1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파나나 제공.


시니어 어드벤처 프로그램 ‘파파나나’가 2022 구로 G페스티벌에서 열린 패션쇼에 참여했다.

(주)파파나나는 지난 24일 구로구 주민과 청년마케터, 소상공인 등이 직접 참여하는 주민 참여형 축제 ‘구로 G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성 패션쇼의 한 꼭지를 맡아 장식했다고 26일 밝혔다.

파파나나 하영진 이사가 연출한 이번 패션쇼는 KBS 아트비전 미용학원 청량리 캠퍼스와 한피스, 스튜디오 80 브랜드와 협력해 시니어모델들의 멋진 런웨이 무대를 완성했다.

김갑수, 김경희, 김현수, 남지원, 박미경, 박옥순, 박온실, 신종환, 이라희, 이승남, 이초이, 전대원, 최영숙 등 파파나나의 대표 모델들이 한피스, 스튜디오 80 등의 의상을 입고 무대에 섰다.

특히 스튜디오 80은 한미옥 대표 및 김선영 디자이너가 새로 론칭한 브랜드로, 시크한 모던룩을 지향하는 동시에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고품격 의상들을 선보였다.

이번 패션쇼에서 모델들의 헤어와 메이크업은 KBS 아트비전 미용학원 청량리 캠퍼스에서 책임졌다. 김성례 대표와 학생들이 ㈜아사달 뷰티프로덕트 제품을 활용하여 전문 메이크업을 맡았으며, 평소 탄탄한 실습 경험과 전문적이면서도 고급 화장품을 활용하는 학원 철학을 바탕으로 화려한 메이크업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KBS 아트비전 미용학원 청량리 캠퍼스, 한피스, STUDIO 80 브랜드와 협력하여 다채로운 패션쇼 구성


시니어 모델들로 구성된 ‘파파나나’가 2022 구로 G페스티벌에서 열린 패션쇼에 참여했다. 파파나나 제공.


시니어모델교육은 ‘파파나나’에서 주관하며, 뉴시니어, 액티브시니어로 각광받는 중년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어드벤처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그 대표 프로젝트인 시니어모델 클래스는 기초반 3개월, 중급반 3개월, 총 6개월의 탄탄한 커리큘럼(교육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후 심화과정 등이 계속 운영된다.

시니어의 바디관리, 자세교정 등 생활에 밀접한 변화는 물론 프로모델로서 데뷔하여 활동하는 것까지 전문과정으로 지원한다. 문의는 ㈜파파나나로 하면 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