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재계약.. 동행 이어간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DAY6)가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의리를 이어간다.
2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다며 "데이식스의 미래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더 높은 비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JY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레이블 스튜디오 제이의 지원 아래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음악성을 뽐냈다.
데이식스 멤버들은 보다 큰 발전상을 함께 그리고자 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데이식스(DAY6)가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의리를 이어간다.
2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 멤버 전원과 재계약을 완료했다며 “데이식스의 미래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더 높은 비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5년 데뷔한 데이식스는 독보적 감성을 지닌 케이팝 밴드로 사랑 받았다.
이들은 JY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레이블 스튜디오 제이의 지원 아래 ‘예뻤어’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음악성을 뽐냈다. 그 결과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데이식스 멤버들은 보다 큰 발전상을 함께 그리고자 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후문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