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사겨줘요"..강민경x최정훈, 얼마나 잘어울리길래? 과몰입 유발하는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비치 강민경이 잔나비 최정훈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26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맛점.. 우.그.사(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드디어 오늘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경은 최정훈과 함께 거울 앞에 서있는 모습이 담겼다.
잔나비 최정훈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싱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이날 오후 6시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다비치 강민경이 잔나비 최정훈과의 투샷을 공개했다.
26일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맛점.. 우.그.사(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드디어 오늘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경은 최정훈과 함께 거울 앞에 서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장과 드레스를 갖춰 입은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모았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강민경과 최정훈이 마이크를 들고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팬들은 "1위 가자", "두 분 너무 잘어울려요", "둘이 사겨줘요" 등 여러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강민경은 개인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잔나비 최정훈과 함께 작업한 디지털 싱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이날 오후 6시 발표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은혜 불화설 진짜였나? 심은진♥전승빈 결혼식 불참, 베이비복스는 다 모였는데..
- 김태형, 세 아들 살해한 아내 "면회 거절..아직도 이유 몰라" 눈물
- 남보라 "친동생, 7년 전 실종 이후 숨진 채 발견..고통, 평생 갈 것" 눈물
- 나나, 전신타투 설마 진짜였나? 타투이스트 시술 증거보니..
- '50세' 윤현숙, 美서 15세로 오해 "안 믿는 눈치..기분 좋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