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 야외정원과 테니스장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 제주가 호텔 내 '야외 정원'과 '테니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야외 정원은 롯데호텔 내 '화산 분수쇼'가 펼쳐지던 공간에 자리 잡았다.
화산 분수쇼는 화석연료 및 탄소 유발 감소와 지속 가능한 여행 등 ESG 실천을 위해 지난 2017년 말부터 중단됐으며 이 자리에 대신 3천630㎡(약 1천100평) 규모의 야외 정원이 조성됐다.
8층 피트니스 클럽 야외에는 국제 규격의 테니스장을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호텔 내 '야외 정원'과 '테니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야외 정원은 롯데호텔 내 '화산 분수쇼'가 펼쳐지던 공간에 자리 잡았다.
화산 분수쇼는 화석연료 및 탄소 유발 감소와 지속 가능한 여행 등 ESG 실천을 위해 지난 2017년 말부터 중단됐으며 이 자리에 대신 3천630㎡(약 1천100평) 규모의 야외 정원이 조성됐다. 정원은 계절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곡선 형태의 산책로에는 수경시설인 미러폰드(Mirror Pond)를 비롯해 숲과 어우러진 휴식 공간, 요가 클래스, 음악회 등 작은 이벤트를 열 수 있는 공간 등도 마련했다.
8층 피트니스 클럽 야외에는 국제 규격의 테니스장을 오픈했다. 테니스장은 코트당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2시간 기준 이용료는 투숙객 및 피트니스 회원 10만원, 일반 이용객 20만원이다. 라켓과 공은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호텔 측은 테니스장 오픈을 기념해 테니스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엘 코트(L Court is back)'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상품은 객실 1박, 테니스장 최대 2시간 4인, 피트니스 클럽 2인의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7만원부터다. 더 캔버스 조식 2인이 포함된 조식형은 33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지난 5월 야외 수영장 해온과 더 라운지 앤 바 리뉴얼 오픈에 이어 호텔에서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다"며 "자연 속 휴식과 에너지 넘치는 레저를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스토랑 공금을 부모에게"…트리플스타, 경찰 내사 중
- [속보] 北 최선희 "한반도 상황, 언제든 폭발적으로 될 수 있어"
- IBK투자증권, 3분기 누적순익 321억원…전년比 급감
- 카카오 김범수·배재현 재판 함께 받을 듯…조만간 사건 병합
- "최소 5명 병원행"…피자 가게에서 넣은 'OOO오일' 때문
- 롯데웰푸드, 3분기 영업익 760억…전년比 5.7% 감소
- 김동명 LG엔솔 사장 "배터리 시장 변동 맞춰 투자 리밸런싱"
- 고려아연 "유증 실사 착오 기재…실제 검토 23일 이후"
- 한국GM, 10월 5만21대 판매…전년比 8.1%↑
- "너 때문에 내 아이가" 10대 딸 남친 흉기로 찌른 엄마, 징역 7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