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김기태, 프로야구 애국가 제창→시구..'승리의 요정'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기태가 야구장에서 활약을 펼치며 '우승의 아이콘'으로 또 한 번 존재감을 빛냈다.
이날 키움 히어로즈의 유니폼을 입은 김기태는 경기에 앞서 애국가를 제창했고 무반주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성량은 물론, 전매특허 허스키 보이스로 경기장을 압도하며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이날 키움 히어로즈가 승리를 거두며 경기 직후 각종 SNS를 통해 김기태는 '승리 요정'에 등극,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김기태가 야구장에서 활약을 펼치며 ‘우승의 아이콘’으로 또 한 번 존재감을 빛냈다.
김기태는 지난 23일 오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KBO 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두산 베어스의 경기에 출격했다.
이날 키움 히어로즈의 유니폼을 입은 김기태는 경기에 앞서 애국가를 제창했고 무반주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성량은 물론, 전매특허 허스키 보이스로 경기장을 압도하며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밝은 미소와 당당한 자태를 뽐내며 마운드에 오른 김기태는 파워풀한 시구를 펼쳐 선수들과 야구팬들의 열띤 환호를 이끌었다. 특히 이날 키움 히어로즈가 승리를 거두며 경기 직후 각종 SNS를 통해 김기태는 ‘승리 요정’에 등극,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김기태는 독보적인 호소력 짙은 보컬과 허스키 음색으로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또한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첫 출연에 서은광과 5연승 공동 올킬이라는 전무한 기록으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여기에 프로야구 경기의 ‘승리 요정’ 활약까지 더해지며 ‘우승의 아이콘’으로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했다.
한편 김기태는 오는 11월 5일 대구를 시작으로 ‘싱어게인2’ TOP6 하반기 전국투어 ‘The Original’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MA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눈 둘 곳 없는 국보급 몸매...'냉동 인간' 비주얼[★SNS]
- 故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이미숙·윤지오 고소
- '해병대' 피오, 볼살 쏙 근황..제복 입고 블락비 노래 열창
- 손담비, ♥이규혁 돈다발 생일 선물에 볼뽀뽀 '쪽'.."너무 고마워♥"
- "와 난리 났네"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도 무릎 꿇린 만삭 화보 공개
- '포서방' 포스트 말론, 무대 추락사고→콘서트 취소.. 병원행[할리웃톡]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