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메종키츠네, 현대백화점 목동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109m2(약 33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본점과 판교점, 목동점,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 카페키츠네 추가 오픈…지속적인 브랜딩 강화
[더팩트|이중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109m2(약 33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지난달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지속적으로 유통을 확장하며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안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50여평에 이르는 카페키츠네를 열어 메종키츠네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현재 카페키츠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메종키츠네는 남·여 컬렉션 라인을 비롯해 유니섹스·익스클루시브 캡슐 라인과 파리지엔 라인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베이비 폭스 △더블 폭스 △폭스 헤드 △칠랙스 폭스 △트리컬러 폭스 등 다양한 여우 로고의 변주를 통해 아이템에 생동감을 더했다.
이번 시즌에는 영국 아티스트인 조이스 시세가 참여한 ‘백 투’ 가을 컬렉션을 선보였다. 메종키츠네의 스테디셀러인 베이직 아이템에 와인, 딥 그린 등의 새로운 컬러를 적용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강조하며 재해석했다. △티셔츠 △크롭탑 △카디건 △후디 △조거팬츠에 장난기 가득한 드레스드 폭스(Dressed Fox)를 더해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메종키츠네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본점과 판교점, 목동점,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판매한다.
송태근 비이커 팀장은 "메종키츠네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플래그십 스토어 이후에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며 "브랜드 상징인 여우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변주를 통해 아이템마다 신선함과 새로움을 더하고 즐거움까지 주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메종키츠네는 카페키츠네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도 내놨다. △스웻셔츠 △후디 △티셔츠 등 의류는 물론 △토트백 △텀블러 △노트세트 △앞치마 △컵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
j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돌아왔지만…국정감사 앞두고 곤혹스러운 與
- '이재명표' 민생 7대 법안...포퓰리즘 비판에 "부자 감세 NO"
- [창립 20주년 특집-혁신이 답이다②] '신탁 규제' 완화, 자본 시장 선진화 '첩경'
- '줄사표'에 위기 맞은 공수처…"국회, 일할 환경 만들어줘야"
- 올해 사망사고 발생한 10대 건설사 6곳, 국감 증인석에 설 CEO는?
- 오늘(26일)부터 국내 주식도 1000원씩 산다…기대보다 우려?
- [강일홍의 클로즈업] 또 불거진 연예계 루머, '희생양'은 운다
- [내가 본 '박은빈'] 기자도 납득한 제작진의 기다림
- [오늘의 날씨] 완연한 가을 날씨...큰 일교차 주의
- 곽도원, 제주서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면허취소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