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장애 아동·청소년과 힐링 가을여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일대에서 장애아동·청소년 가족들과 함께 '2022년 효성·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가을 여행'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여행은 효성이 푸르메재단과 같이 하는 장애 아동·청소년 재활 치료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효성 임직원 가족과 장애 아동·청소년 가족이 한 가정씩 짝을 이뤄 2박 3일간 다양한 활동을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성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일대에서 장애아동·청소년 가족들과 함께 '2022년 효성·푸르메재단과 함께하는 가을 여행'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여행은 효성이 푸르메재단과 같이 하는 장애 아동·청소년 재활 치료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효성 임직원 가족과 장애 아동·청소년 가족이 한 가정씩 짝을 이뤄 2박 3일간 다양한 활동을 함께 했다.
첫날에는 남이섬에서 대나무숲, 가을동화 명소 등을 관람하고, 가족 사이의 대화와 소통을 독려하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가졌다.
이튿날에는 양평에 있는 보릿고개마을을 찾아 순두부 만들기와 송어 잡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마지막 날에는 율봄식물원에서 토마토 고추장 만들기와 동물 먹이 주기 체험을 하고 식물원 내부를 관람했다.
이번 가족 여행에 참여한 한 장애 아동의 어머니는 "아이가 장애가 있어 가족 모두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게 쉽지 않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다른 가족과 함께 편하게 여행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여행에 참여한 효성 직원은 "장애가 있는 친구와 함께 더불어 사는 삶, 배려하는 삶을 배울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서로 교감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았던 시간이었다"고 했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文 소환한 전여옥 “외교참사? 中 공안에 우리 기자 개패 듯 두드려 맞은 것”
- 일왕·일제헌병 제복 버젓이 대여?…서울시 "승인 안받아, 책임 물을 것"
- 제주서 영화배우 곽도원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 면허취소 수준...주민이 신고
- 물놀이 아들 구하려던 40대 아버지 숨져…아들은 구조
- 김건희 여사, `특유의 친화력` 미국·캐나다서 통했다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