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테니스볼, ATP 코리아오픈 '공식 사용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글로벌 테니스 브랜드 던롭이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2022 공식 사용구로 선정됐다.
26일 던롭스포츠코리아에 따르면 공식 사용구로 사용될 던롭 AO 볼은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쓰이는 공이다.
올해 치러지는 74개 ATP투어 대회 중 50%가 이 공을 공식 사용구로 사용하고 있다.
코리아오픈은 지난 24일 막을 올려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잠실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글로벌 테니스 브랜드 던롭이 남자프로테니스(ATP) 투어 유진투자증권 코리아오픈 2022 공식 사용구로 선정됐다.
26일 던롭스포츠코리아에 따르면 공식 사용구로 사용될 던롭 AO 볼은 4대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에서도 쓰이는 공이다. 올해 치러지는 74개 ATP투어 대회 중 50%가 이 공을 공식 사용구로 사용하고 있다.
코리아오픈은 지난 24일 막을 올려 다음달 2일까지 서울 잠실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진행된다. 1996년 KAL컵 이후 26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ATP 투어 대회다. US오픈 준우승자 카스페르 루드(2위·노르웨이), 캐머런 노리(8위·영국) 등 톱 랭커들이 참가한다.
한국 테니스의 간판 권순우는 단식과 복식 모두 출전한다. 복식에서는 2018년 호주오픈 4강에 올랐던 정현과 한조를 이룬다. 지난 2년간 허리부상으로 코트에 서지 못했던 정현은 이번 대회로 복귀한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휘발유차 타다가 바꿨어요"…잘나가는 이 차 인기 비결은
- 국내주식도 '소수점 거래' 가능…NH·KB 등 5개사 출격
- "'바이든' '날리면' 둘 다 아니다"…100번 들었다는 與 의원
- 주가 떨어지는데…"그냥 가만히 있자" 기업들 조용한 까닭
- 10만원→2만원대 추락…"매도하라"던 그때 그 보고서
- 하하 "'고딩엄빠2' 10대 혼전임신 조장·미화 프로그램 아냐"
- [종합] 김지민 어머니, 김준호 전화받자마자 뚝…"결혼 반대해도 설득할 자신있어" ('미우새')
- '이동국 딸' 재시, 세계적인 모델들 옆 눈부신 아우라…16살 안믿겨[TEN★]
- '박성광♥' 이솔이, 뷰 멋진 새집 공개...으리으리한 인테리어[TEN★]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