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스낵/안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성제 담당은 "365.24 미니 살라미 2종은 일상 생활에서나 캠핑, 여행 등 외부활동에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제품으로, 담백하고 짭짤한 맛, 고단백에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일석삼조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스낵/안주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더 새롭고 특별한 맛의 스낵/안주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조대림의 새로운 스낵/안주 제품은 '365.24 미니 살라미'로, 오리지널과 블랙페퍼의 두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살라미'는 햄을 공기 중에 말려 발효시킨 음식으로 역사적으로는 이탈리아에서 오랜 전통을 갖고 있는 이탈리아식 소시지이다.
사조대림 '365.24 미니 살라미'는 이러한 살라미를 더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으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살라미 특유의 발효향이 적고 개당 5~6cm의 한입 크기로 간편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봉지당 12g의 단백질이 함유됐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성제 담당은 "365.24 미니 살라미 2종은 일상 생활에서나 캠핑, 여행 등 외부활동에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낵/안주 제품으로, 담백하고 짭짤한 맛, 고단백에 합리적 가격까지 갖춘 일석삼조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스낵/안주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더 새롭고 특별한 맛의 스낵/안주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