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바이오닉스 "신규 에너지 사업으로 재무건전성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26일 "정유사 우성인더스트리 인수 합병을 기점으로 신사업 추진을 통한 재무 건전성 확보에 청신호가 켜질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지난 2월 우성인더스트리 지분 100% 인수 계약을 체결한 후 7월 잔금 지급을 완료해 인수·합병을 마무리했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향후 친환경 연료유 생산 기량을 기반으로 신규 매출과 영업이익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에스엘바이오닉스가 인수한 우성인더스트리는 친환경 연료유 생산, 판매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에스엘바이오닉스는 26일 "정유사 우성인더스트리 인수 합병을 기점으로 신사업 추진을 통한 재무 건전성 확보에 청신호가 켜질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지난 2월 우성인더스트리 지분 100% 인수 계약을 체결한 후 7월 잔금 지급을 완료해 인수·합병을 마무리했다.
인수 후 지난달 에너지 사업부에서 발생한 매출은 35억3천900만원, 영업이익은 8억7천100만원으로 집계됐다. 지난 상반기 매출액 136억원, 영업적자 10억원에 비해 산술적으로 단순 계산한 기존 월평균 매출을 웃도는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엘바이오닉스는 향후 친환경 연료유 생산 기량을 기반으로 신규 매출과 영업이익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에스엘바이오닉스가 인수한 우성인더스트리는 친환경 연료유 생산, 판매기업이다. 연간 14만4천톤의 생산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고효율 청정원료 'WSB-C유'를 주력 제품으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엘바이오닉스, 정유사 우성인더스트리 합병 종료 보고서 제출
- 파라텍, 수주확대·공장증설 목적 191억 일반공모 유증
- [오늘의 운세] 11월 2일, 이 별자리는 오늘 활기찬 모습 보이세요!
- [속보] 美 10월 고용, 1.2만명↑…11만명 예상했는데 '허리케인 탓'
- "나이 먹고 무슨 짓"…남산서 치마 입은 여성 따라다니며 음란행위
- 시세 조종 혐의, 퀀타피아 투자자 구속
- [내일날씨] 토요일, 전국 곳곳 '가을비'…태풍 '콩레이' 영향에 강풍도
-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 사기 혐의 피소…"노하우 알려준다더니"
- 10년만에 '스초생' 후속작…투썸의 '디저트 맛집' 굳히기 [현장]
- 개혁신당, 정진석 '당 지지율' 비하에 분개…"꼰대스러운 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