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앞두고 현장·메타버스에서 설명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 및 채용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26일 엔씨소프트는 올해 하반기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 '엔씨크루팅 데이 파트 원'을 다음 달 5일 오후 7시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모집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와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5일 라이브 채용·7일 메타버스 직무 설명회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신입 공채 원서 접수
엔씨소프트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 및 채용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26일 엔씨소프트는 올해 하반기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 ‘엔씨크루팅 데이 파트 원’을 다음 달 5일 오후 7시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회에서는 채용 담당자가 등장해 직접 회사와 채용 과정에 대해 설명해주고 입사 시 도움이 되는 조언 등을 해준다. 또한, 직무별 담당자는 부서별 협업 과정을 소개하고 지원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질의응답 코너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선발된 사전신청자는 엔씨소프트 판교 연구개발(R&D)센터 사옥에서 오프라인 현장 참여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다.
이후 다음 달 7일에 열리는 직무설명회 ‘엔씨크루팅 데이 파트 투’는 엔씨소프트의 새로운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에서 열린다. 미니버스는 직무설명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미니버스에서 열리는 직무설명회는 1대 1 직무 상담 방식을 벗어나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직무 소개 세션’과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으로 나눠 운영된다.
지원자는 ‘캠핑’을 주제로 구현된 미니버스 설명회장에서 ▲엔씨소프트 사옥 투어 ▲채용 홍보 영상 시청 ▲채용 상담 ▲보물 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모집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와 엔씨소프트 채용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윤연정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모 남달랐다”…김정은 딸 김주애, TV 방송 포착
- 성폭행 면책특권 주장…‘인면수심’ 라이베리아 공무원들 얼굴
- “가양역서 실종된 20대 남성…강화도서 하반신만 발견”
- ‘3번째 마약’ 한서희 1심서 징역 6개월 “죄책 무겁다”
- 검색창에 ‘팔 부러뜨리는 법’ 찾는 러시아 청년들
- “아이 훈육은 집에서…경찰서 데리고 오지 마세요”
- ‘사실혼·동거’ 가족서 제외? 여가부 “사실 아냐” 해명
- 한국 유학생 고용해 일본女 접대…32억 매출 열도 ‘발칵’
- 연인 개인정보 무단 열람 부산 30대 공무원 수사
- 여성 혼자 사는 옆집에 귀 댄 40대 남성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