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X최정훈,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오늘 발매.. 가을 감성+애절한 하모니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비치 강민경과 잔나비 최정훈이 섬세한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울린다.
곡의 서사에 따라 두 아티스트의 감성이 담긴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통해 섬세한 강민경의 보컬과 깊고 개성 있는 최정훈의 음색이 독보적인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이로그를 통해 최고의 호흡과 시너지를 자랑하고 있는 강민경과 최정훈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로 음악팬들에게 촉촉한 가을 감성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다비치 강민경과 잔나비 최정훈이 섬세한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울린다.
강민경과 최정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발표한다.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는 빈티지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의 브리티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 후 아름다웠던 지난 추억들을 그리워하며 재회한 남녀의 대화를 담았다.
강민경이 쓴 멜로디에 최정훈의 노랫말이 더해져 한 편의 멜로 영화 같은 음악이 완성됐다. 담담한 목소리로 차마 놓을 수 없는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이야기하듯 노래한다.
곡의 서사에 따라 두 아티스트의 감성이 담긴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를 통해 섬세한 강민경의 보컬과 깊고 개성 있는 최정훈의 음색이 독보적인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여기에 작곡팀 캡틴플래닛이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강민경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의 두 번째 작업기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민경은 직접 작곡한 곡을 홍보하기 위해 브이로그 촬영까지 진행하며 '만능 올라운더'의 면모도 한껏 드러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제주도에서 진행된 콘텐츠 촬영 현장부터 배우 박정민과 전소니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보그 라이브 촬영 현장,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 미리 듣기까지 다채로운 내용이 담겨있다. 브이로그를 통해 최고의 호흡과 시너지를 자랑하고 있는 강민경과 최정훈은 '우린 그렇게 사랑해서'로 음악팬들에게 촉촉한 가을 감성을 선물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