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난민 구호 활동 떠난다..소속사 "10월 초, 폴란드 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성 씨가 난민 구호 활동을 떠난다.
정우성 씨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오늘(26일) "정우성 씨가 10월 초 난민 구호 활동을 위해 폴란드에 가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정우성 씨는 국내외를 오가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오는 10월 6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일 시체스에서 열리는 제55회 시체스영화제 참석도 예정하고 있어 이 기간 전까지 난민 구호 활동을 마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우성 씨가 난민 구호 활동을 떠난다.
정우성 씨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오늘(26일) "정우성 씨가 10월 초 난민 구호 활동을 위해 폴란드에 가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정우성 씨는 국내외를 오가며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오는 10월 6일부터 16일까지 스페일 시체스에서 열리는 제55회 시체스영화제 참석도 예정하고 있어 이 기간 전까지 난민 구호 활동을 마칠 것으로 보인다.
10년 만의 안방 복귀도 앞두고 있다. 새 로맨스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가제)' 출연을 확정하고 올해 연말부터 촬영에 돌입한다. 이 작품을 통해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 이후 10년 만에 드라마 컴백한다.
[사진출처 = OSEN]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곽도원 공익광고 송출 중단…문체부 "출연료 반납 논의 중"
- [Y이슈] 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돼 활동 중단..."반성하며 살아가겠다"
- [Y이슈] 블랙핑크, 美 빌보드 최정상 찍었다...K팝 걸그룹 新역사
- 이기우, 결혼식 현장 직접 공개…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
- [할리우드Y] 리한나, 내년 슈퍼볼 무대 선다...5년만의 가수 컴백
- 펜타곤 이끌 수장 후보에 '폭스뉴스 앵커'..."한국 안보에도 영향" [Y녹취록]
- '구미 교제살인' 34살 서동하 신상정보 공개
- [단독] '800명 대화방'에 뿌려진 개인 정보...범죄조직 뺨치는 '불법 추심'
- '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오늘 1심 선고...검찰, 300만 원 구형
- 또 의문사?...'우크라전 비판' 러 유명 셰프,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