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복수 위해 팜므파탈 변신..'태풍의 신부' 메인 포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하나가 '태풍의 신부'에서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한다.
오는 10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제작진은 26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 차림의 박하나와 턱시도를 입은 강지섭의 모습이 담겨있다.
박하나의 팜므파탈 변신을 예고한 '태풍의 신부'는 오는 10월 10일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박하나가 ‘태풍의 신부’에서 치명적인 팜므파탈로 변신한다.
오는 10월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 제작진은 26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 차림의 박하나와 턱시도를 입은 강지섭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복수를 위해 사랑의 가면을 쓴 여자"라는 카피와 함께 은서연 역을 맡은 박하나의 하얀 웨딩드레스 위로 소용돌이치는 붉은 꽃잎들과 넘어질 듯한 박하나의 허리를 안고 감싸 안고 지탱하는 강지섭의 모습이 두 사람 앞에 닥칠 파란을 예감케 한다.
자신의 인생을 짓밟은 원수 강백산 집안의 며느리로 들어가는 은서연의 복수 행보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박하나의 팜므파탈 변신을 예고한 ‘태풍의 신부’는 오는 10월 10일 7시 50분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KBS2 TV '태풍의 신부' 메인 포스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일리 "제가 결별이요?" 기사 제목에 '황당'
- 김태형 “세 아들 목숨 앗아간 아내...아직 이유 몰라”
- 클루씨 이채린, 19세에 암투병 고백
- 기안84, 한혜진 유튜브 스케일에 “투자 받았나?”
- 유지나 “10억 누드 제의 받아... 母 생각하며 거절”
- 'BJ 복귀' 슈 "노출 의상? 예뻐 보이려 입었는데...후회돼"
- 유명래퍼, 총기 든 강도에 사망... 여친에 비난 쏟아진 이유[할리웃통신]
- '이다해와 열애설' 中 톱배우, 성매매로 체포 [룩@차이나]
- ‘처녀농장’ 꿈꾸며 미성년자들 강간 살해한 男... 공범은 아내(장미)
- 性트라우마+우울증 이겨내고 돌아온 왕년의 톱스타[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