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입사원 공개채용'서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오는 10월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엔씨소프트는 이중 직무설명회에서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를 채택해 지원자들이 편하게 소통에 나설 수 있는 가상 공간을 마련했다.
26일 엔씨소프트는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직무설명회의 일정을 발표했다.
직무설명회는 오는 10월 7일 엔씨소프트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를 통해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가 오는 10월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엔씨소프트는 이중 직무설명회에서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를 채택해 지원자들이 편하게 소통에 나설 수 있는 가상 공간을 마련했다.
26일 엔씨소프트는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직무설명회의 일정을 발표했다. 먼저 오는 10월 5일 열리는 채용설명회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신청자는 판교 엔씨소프트 R&D센터 사옥에서 채용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다.
설명회에서는 채용 담당자가 등장해 직접 회사와 채용 과정에 대해 설명해주고 입사 시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한다. 직무별 담당자는 부서별 협업 과정을 소개하고 지원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참여 인원에게는 설명회 전 엔씨소프트 사옥 투어 및 채용 담당자와 질의응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직무설명회는 오는 10월 7일 엔씨소프트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를 통해 개최한다. ‘미니버스’는 직무 설명회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3D 공간을 기반으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엔씨소프트는 ‘미니버스'를 통해 1대1 직무 상담 방식을 벗어나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 설명회는 직무 담당자가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소개 세션’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으로 구성됐다. 지원자는 캠핑 컨셉으로 구현된 메타버스 현장에서 사옥 투어, 채용 홍보 영상 시청, 상담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채용설명회 및 직무설명회 참여 신청은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 간 진행된다. 이후 엔씨소프트의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9월 3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