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남, 아니 장모님?" 혈육도 사위도 속인 홍현희 시母-제이쓴 싱크로율[★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4년만에 아들을 출산한 코미디언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 닮아도 너무 닮은 시어머니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물의(?)를 일으켰다.
홍현희는 25일 자신의 SNS에 "이쓴씨랑 (?) #저도가끔헷갈려요 #누가누군지"라는 글과 함께 시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에 당사자인 제이쓴은 "순간 이 사진 언제 찍었지 했음"이라며 놀랐고 홍현희의 시매부 천뚱도 "처남...아니 장모님..아니 ;; 헷갈리네여"라며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결혼 4년만에 아들을 출산한 코미디언 홍현희가 남편 제이쓴과 닮아도 너무 닮은 시어머니와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물의(?)를 일으켰다.
홍현희는 25일 자신의 SNS에 “이쓴씨랑 (?) #저도가끔헷갈려요 #누가누군지”라는 글과 함께 시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갈래머리를 한 홍현희의 뒤로 모자에 마스크를 쓴 시어머니 모습이 보인다. 언뜻 눈매만 보면 영락없는 제이쓴의 모습이었다.
이에 당사자인 제이쓴은 “순간 이 사진 언제 찍었지 했음”이라며 놀랐고 홍현희의 시매부 천뚱도 “처남...아니 장모님..아니 ;; 헷갈리네여”라며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도 “글쓴거 안봤으면 진짜 이쓴님인줄” “마스크 쓰니 진짜 헷갈.... 키만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홍현희는 지난 5일 결혼 4년만에 아들을 출산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눈 둘 곳 없는 국보급 몸매...'냉동 인간' 비주얼[★SNS]
- 故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이미숙·윤지오 고소
- 손담비, ♥이규혁 돈다발 생일 선물에 볼뽀뽀 '쪽'.."너무 고마워♥"
- "와 난리 났네"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도 무릎 꿇린 만삭 화보 공개
- '해병대' 피오, 볼살 쏙 근황..제복 입고 블락비 노래 열창
- '분당 1억 매출' 유난희, 가족·집 최초 공개…"며느리로서 책임감 강해"('마이웨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