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컴백 앞두고 틱톡서 타이틀곡 안무 선공개

김진석 기자 2022. 9. 26.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컴백에 앞서 신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한다.

크래비티는 오늘(26일) 오후 6시 글로벌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계정에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NEW WAVE)'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 안무 일부를 보여준다.

컴백을 하루 앞둔 이날 '록 파티' 안무인 '파티 록' 춤을 일부 선보인다. 파티를 연상케 하는 신나는 음원에 맞춰 로큰롤을 상징하는 포인트 안무와 함께 넘치는 긍정 에너지를 전달한다. 크래비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특별한 퍼포먼스 스포일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뉴 웨이브'는 3월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 IN OUR COSMOS(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K팝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앨범으로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파티 록'은 크래비티가 가진 파워 긍정 에너지를 제대로 폭발시킨 시그니처 트랙으로 세림·앨런이 작사에 참여해 팀 색깔을 선명히 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