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컴백 앞두고 틱톡서 타이틀곡 안무 선공개
김진석 기자 2022. 9. 26. 15:09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컴백에 앞서 신곡 포인트 안무를 공개한다.
크래비티는 오늘(26일) 오후 6시 글로벌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계정에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NEW WAVE)'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 안무 일부를 보여준다.
컴백을 하루 앞둔 이날 '록 파티' 안무인 '파티 록' 춤을 일부 선보인다. 파티를 연상케 하는 신나는 음원에 맞춰 로큰롤을 상징하는 포인트 안무와 함께 넘치는 긍정 에너지를 전달한다. 크래비티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특별한 퍼포먼스 스포일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뉴 웨이브'는 3월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 IN OUR COSMOS(리버티 : 인 아워 코스모스)'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K팝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앨범으로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파티 록'은 크래비티가 가진 파워 긍정 에너지를 제대로 폭발시킨 시그니처 트랙으로 세림·앨런이 작사에 참여해 팀 색깔을 선명히 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12에 걸려온 '수육국밥 주문' 전화…데이트폭력 알아챈 경찰
- 윤 대통령, 비속어 논란에 "사실과 다른 보도로 동맹 훼손"
- "내 집 놔두고 용변 보러 1.6km"…화장실 찾아 삼만리
- 무심코 버린 담배꽁초에…카센터·아파트 곳곳서 불
- 곽도원, 음주운전 맞았다… "변명 여지 없이 책임 통감"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 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