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메기 등장에 로맨스 새 국면..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입주자들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더욱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4시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5화는 유료가입기여자수 11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공개 당일에는 일자별 구독 기여가 '환승연애2'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환승연애2' 16회는 오는 30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승연애2'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입주자들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더욱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4시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15화는 유료가입기여자수 11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공개 당일에는 일자별 구독 기여가 '환승연애2'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15화에서는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입주자들이 설렘과 긴장 사이를 오가며 서로에 대해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박나언 씨와 김태이 씨, 이나연 씨와 남희두 씨, 김지수 씨와 박원빈 씨가 지목 데이트에 성공해 함께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지목받지 못한 성해은 씨, 이지연 씨, 정규민 씨가 함께했다. 누군가는 그간 전하지 못한 속마음을 얘기했고 누군가는 상대방에게 집중하며 완벽한 설렘 무드를 만끽했다.
또한 데이트 후 다 함께 모인 이들의 눈앞에 궁금하면서도 알고 싶지 않았던 X의 정체가 모두 공개되며 또 다른 전개가 펼쳐질 것을 예감케 했다. 자신이 예상했던 X의 주인공과 미처 눈치채지 못했던 X들이 밝혀질수록 이들의 표정에서는 다양한 감정이 표출됐다. 일부는 자신이 호감을 느꼈던 사람의 X가 자신과 친한 인물임이 밝혀지자 "모른 척 하고 싶었다"며 흔들린 모습을 보여 앞으로의 지각 변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무엇보다 이날 새로운 입주자 정현규 씨까지 등장하며 한 번 더 묘한 기류가 형성됐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모두를 놀라게 한 과감한 면모까지, 기존 입주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어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그의 등장과 함께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러브라인이 만들어지며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본격적인 스토리가 다시 시작된 이들에게 과연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환승연애2' 16회는 오는 30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사진제공 = 티빙]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곽도원 공익광고 송출 중단…문체부 "출연료 반납 논의 중"
- [Y이슈] 빅톤 허찬, 음주운전 적발돼 활동 중단..."반성하며 살아가겠다"
- [Y이슈] 블랙핑크, 美 빌보드 최정상 찍었다...K팝 걸그룹 新역사
- 이기우, 결혼식 현장 직접 공개…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
- [할리우드Y] 리한나, 내년 슈퍼볼 무대 선다...5년만의 가수 컴백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