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설명회·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엔씨 2022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 '엔크루팅 데이 파트1(NCruiting Day Part1)'은 10월 5일 오후 7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와 직무설명회 참여 신청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에서 오는 26일부터 30일 오후 2시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설명회·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엔씨 2022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 '엔크루팅 데이 파트1(NCruiting Day Part1)'은 10월 5일 오후 7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린다. 공식 유튜브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자 중 선발을 통해 판교 R&D센터 사옥에서 오프라인 현장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 담당자가 등장해 직접 회사와 채용 과정을 설명해주고 입사 시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한다. 직무별 담당자는 부서별 협업 과정을 소개하고 지원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참여 인원을 대상으로는 설명회 사옥 투어, 채용 담당자와 질의응답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메타버스 직무설명회 '엔크루팅 데이 파트2(NCruiting Day Part2)'는 10월 7일 엔씨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miniverse)'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직무 설명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미니버스는 3D 공간을 기반으로 아바타를 활용해 다양한 온라인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엔씨는 미니버스를 통해 일대일 직무 상담 방식에서 벗어나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 설명회는 직무 담당자가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소개 세션'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으로 구성된다. 지원자는 캠핑 컨셉으로 구현된 미니버스 설명회장에서 사옥 투어, 채용 홍보 영상 시청, 채용 상담, 보물 찾기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와 직무설명회 참여 신청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에서 오는 26일부터 30일 오후 2시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이달 3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왕·일제헌병 제복 버젓이 대여?…서울시 "승인 안받아, 책임 물을 것"
- 제주서 영화배우 곽도원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 면허취소 수준...주민이 신고
- 물놀이 아들 구하려던 40대 아버지 숨져…아들은 구조
- 김건희 여사, `특유의 친화력` 미국·캐나다서 통했다
- 여중생 2명 성폭행 혐의 라이베리아 남성 2명 체포…"면책권 있다" 주장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