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트리아일랜드, 뮤지컬 갈라 새 패러다임!

이유민 온라인기자 2022. 9. 26. 14: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쇼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팜트리아일랜드가 첫 갈라쇼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지난 25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갈라쇼 ‘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를 열었다.

이번 공연은 압도적인 규모와 오프닝 영상으로 고조된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구며 시작됐다. 이어 각 배우가 데뷔곡을 차례로 선보이며 본격적인 갈라 콘서트의 시작을 알렸다. 또 다양한 구성의 무대와 팬들과의 소통으로 그동안 만나볼 수 없었던 갈라 콘서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역대급 콘서트. 뮤지컬 넘버를 이렇게 멋지고 완벽하게 보여주는 콘서트는 처음이다”, “ 정말 대단하고 재밌다 . 높은 완성도와 아름다운 무대까지 보는 내내 너무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차세대 뮤지컬 명가로 주목받는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JYJ 멤버 김준수, 뮤지컬 배우 김소현·정선아·진태화·서경수·양서윤, 러블리즈 멤버 케이가 소속해 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첫 번째 갈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뮤지컬 명가’라는 수식어를 완성 시켰다. 이에 팜트리아일랜드와 소속 배우들의 행보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