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이세영 김슬기 오동민, 경찰서 앞 4각 대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이세영, 김슬기, 오동민의 꿀잼 포인트가 터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 측은 이승기-이세영-김슬기-오동민이 함께한 '경찰서 앞 긴장 조우' 장면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이세영-김슬기-오동민은 '경찰서 앞 4각 대치'에서 유쾌한 바이브와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이세영, 김슬기, 오동민의 꿀잼 포인트가 터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 측은 이승기-이세영-김슬기-오동민이 함께한 ‘경찰서 앞 긴장 조우’ 장면을 공개했다.
극 중 덤덤한 김정호(이승기)와 달리 김유리(이세영)는 곤혹스러움을 드러내고, 이러한 김유리의 태도에 한세연(김슬기)은 매서운 눈빛을 드리운다. 여기에 아이를 안은 채 가벼운 짜증 섞인 표정을 드리운 도진기(오동민)가 나타나면서 각기 다른 생각을 품고 있는 ‘4각 대치’가 벌어진다. 과연 심장 쫄깃한 압박과 해맑은 웃음의 외줄 타기가 벌어질 이 장면이 어떤 후폭풍을 안길지 관심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이승기-이세영-김슬기-오동민은 ‘경찰서 앞 4각 대치’에서 유쾌한 바이브와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로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촬영이 시작되자 이승기와 오동민은 ‘新 사랑꾼’ 김정호와 ‘원조 아내 바보’ 도진기로 빙의, 각자 김유리와 한세연의 편을 들며 역성들기 배틀을 펼쳐 웃음바다를 이뤘다.
더불어 이세영과 김슬기도 엉뚱 발랄하지만 한세연 앞에선 왠지 작아지는 김유리와 거칠지만 은근히 김유리를 챙기는 한세연으로 변신, 눈빛만 봐도 통하는 환상 호흡으로 장면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제작진은 이 장면을 두고 “생각지도 못한 긴장감과 폭소가 터지는 장면”이라고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동시에 “26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학교폭력 피해자인 의뢰인을 향한 로카페 식구들의 의기투합과 예측 불가 전개, 그리고 서로 마음을 확인한 김정호, 김유리가 꽃을 피울 로맨스가 광폭으로 펼쳐진다. 꼭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26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사진=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일국 子 삼둥이 살던 명품 뷰 아파트, 매매가 9억(홈즈)[결정적장면]
- 장미희 64세 맞아? 아찔한 뒤태 파격 첫등장 (삼남매가 용감하게)[결정적장면]
- 김혜수, 터질 듯한 글래머+인형 각선미‥레전드 직찍 탄생
- 반신욕 사진까지…블랙핑크 제니, 연이은 사생활 유출에 몸살
- 유난희 “안 깨진다던 그릇 깨지자 주문 곤두박질‥죽다 살아나”(마이웨이)
- 이미숙, 사위 안재욱♥제자 주세빈 불륜 몰카 감시 ‘충격’(디 엠파이어)[어제TV]
- 개코, ♥아내와 부부싸움 후 집 나갈 때 꿀팁 “컵라면 챙겨서”(홈즈)[결정적장면]
- 전소민 양세찬, 여수서 오픈카 드라이브 “둘이 놀러 온 줄 알면 어떡하나” 걱정(런닝맨)
- “이상민 빚 200억? 신용 없어 못 빌려” 서장훈 일침(아는 형님)[결정적장면]
- 임영웅, 뽀글머리도 완벽 소화한 히어로‥갈수록 어려져